아이나인기숙학원, 학년별 맞춤 커리큘럼 여름방학 특강 '썸머스쿨' 개설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6-08 11:58:23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아이나인기숙학원은 학년별 맞춤 커리큘럼이 구성된 '2022 썸머스쿨'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7월17일 개강해 8월13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고3, 고2, 고1, 예비고1을 300명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습을 원하는 학생은 독학프로그램으로, 수업을 원하는 학생은 기숙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고3은 목표대학에 맞춘 전략적 학습, 취약부분에 대한 분석과 대책, 취약부분에 대한 상담과 학습 고2는 2024학년도 수능 준비와 내신대비학습, 취약부분에 대한 분석과 대책, 고1은 상위 1%의 공부습관을 내 것으로 만들기, 예비고1 수학 전과정 집중 완성을 목표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아이나인기숙학원은 2인 1실과 3인 1실 기숙사는 개별 조절 냉난방시스템과 개별 샤워실, 화장실, 온돌바닥, 침대, 옷장 등이 구비돼 있어 안락한 개인 공간을 보장해주어 학생들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충분히 휴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갖춰진 최적의 학습 환경을 갖추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넓고 쾌적한 1인 전용 학습큐브 또는 개인별 독서실이 제공된다.

또한 급식업체 최대 제공 비용으로 질 좋은 식단을 운영하며 홈페이지 내 식단표가 게시돼 학부모들도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넓은 캠퍼스 내 정원 및 운동장 등 부대시설을 통해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나인기숙학원 관계자는 “특히 학생의 현재 상태를 과학적으로 진단해 학생에게 꼭 필요한 학습 분석과 대책을 통해 개인별 목표를 만드는 개인별 맞춤클리닉을 제공한다”며 "이번 '2022 메가셀프 썸머스쿨'을 통해 쾌적한 학습환경에서 최선의 결과를 낳는 여름방학이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