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 ‘조은소리보청기 시흥센터 대표 초청 강의’ 가져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2-23 11:59:13

▲ 스타키그룹 대표 심상돈(왼쪽), 조은소리보청기 시흥센터 대표 김성덕(오른쪽).지난 2월 22일 스타키 홀에서 진행된 118회 스타키그룹 온라인 워크샵에 조은소리보청기 시흥센터 김성덕 대표가 ‘알고 마시면 더 반하는 와인’ 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국내 청각 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은 센터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기 위해 매주 1회 온라인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으며, 청각, 보청기 정보 외 보청기 센터 대표를 초청하여 판매 및 고객관리 노하우를 듣고 함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으며, 보청기 외 문화, 예술 등 다양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조은소리보청기 시흥센터는 스타키보청기 자회사 조은소리보청기 공식 인증센터로 구입부터 지속적인 관리까지 1대 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건소에 신의료기기 판매 업체로 정부 지원 보청기, 청각장애인 등록 절차 등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조은소리보청기 시흥센터는 3월까지 스타키보청기 인공지능보청기 이볼브 AI 무상체험과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무료 청력검사와 무료 난청상담을 진행 중이며 정부지원 보청기 중 유일하게 스타키에만 있는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리비오 AI를 고객 부담금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