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탑텐몰, MZ 취향 저격 '셋셋남녀'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2-13 09:58:52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과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MZ세대 취향을 저격한쇼츠 드라마<셋셋남녀 :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의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돌파했다.

16부작 구성의 쇼츠 드라마 셋셋남녀는, 1분 내외의 쇼츠 드라마 형식으로 컨텐츠 소비가 빠른 MZ세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공감과 개성을 중시하는 동시에 인위적이고 직접적인 광고를 불편해하는 M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영상에 녹여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드라마 셋셋남녀는 11월 29일 탑텐몰 공식 유튜브 채널과 12월 2일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숏플리에서 각각 공개된다.

각 에피소드는 온라인 쇼핑, 패션 스타일에 관한 일상 속의 이야기를 공감있게 풀어낸다

드라마 관계자는 “’셋셋남녀’는 ‘패션 피플’ 세 여자와 ‘패알못’ 세 남자의 공감 100% 스타일 탈바꿈 고군분투기 이야기로, 패션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해야하는 지 모르는 '패알못'들에게 해답을 줄 수 있는 드라마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셋셋남녀를 통해서 탑텐몰에서 '심플 이즈 더 베스트'의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도 덧붙였다.

한편, 탑텐몰에서는 1화 영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자사몰에서 영상 시청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컨셉충 테스트(MBTI), SNS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에피소드 공개 이후 정주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