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제약회사 익수제약, 54년 최초의 공식몰 오픈기념 반값특가 실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1-12 12:01:04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국내 대표적인 한방 제약회사 익수제약은 자사의 공식 쇼핑몰 ‘익수제약 공식몰’ 오픈을 기념한 ‘반값특가’ 프모로션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익수제약은 1970년 설립된 후 다양한 한방제품을 개발, 선보여온 기업이다.
익수제약 공식몰’은 54년의 긴 업력에서 최초로 오픈한 만큼 고객들에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반값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익수제약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침향환, 쌍화 음료, 소화 음료 등 익수제약이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상품에 대해 첫 구매 시 50% 할인을 적용하는 내용으로, 회원가입 후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함께 구매하면 담아둔 상품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쿠폰팩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 중으로, 최소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할인부터 최대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4종을 받을 수 있다.
익수제약은 공식몰 외에 약국전용 익수몰도 함께 운영하며 익수제약 제품을 공급받는 약국들이 더욱 편하게 발주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창사이래 최초의 공식몰 오픈은 그간 많은 고객들이 사랑을 해 주심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보다 빠르고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