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디에, 동남아 온라인 멀티샵 쇼피(shopee) 입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28 08:58:09
클라디에는 쇼피 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대표 제품인 ‘타임리스 셀업 앰플 30 데이즈’를 비롯한 안티에이징 라인과 민감 피부를 위한 후시케어 라인 등 총 7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7개국에 진출해 연간 1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클라디에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이커머스가 주요 소비 채널로 부상한만큼 쇼피 진출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의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다”라며 “싱가포르 이외에도 아마존, 라자다 등 주요 글로벌 이커머스를 통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다른 동남아 국가의 유통 채널 확대를 본격화하여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클라디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