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원어민 화상영어 'VIPKid', 4월 최대 42% 할인 프로모션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19 12:03:42

 

어린이 전문 원어민 화상영어 브랜드 브이아이피키드(VIPKid)가 4월 한달 간 최대 4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브이아이피키드(VIPKid)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고객은 정기구독 및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고객은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 시 할인 가능하다.

 

정기 구독 패키지는 매월 8~16회 수업할 수 있는 월 정기 구독 수업권으로 최대 28% 할인 가능하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30회부터 180회까지 장기적 학습이 가능한 플랜으로 최대 4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전 세계 1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어린이 전문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다. 미국 40개 주 이상의 공립 초등학교에서 사용 중인 미국 공통 교육 기준(CCSS)을 바탕으로 한 정통 미국식 커리큘럼으로 100% 북미 원어민 강사와의 일대일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최근 신규 수업을 런칭하고 레벨을 확장하는 등 서비스를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스피킹과 리딩, 라이팅 등 영역별 전문 수업인 ‘플러스 과정’을 새롭게 개설했다. 

 

학생별 레벨에 최적화된 스피킹 집중 수업, 렉사일 지수와 학년 별로 엄선된 독서 목록을 기반으로 한 리딩 수업이 추가되어 학습 목적과 수준에 맞춰 세부 학습이 가능하다. 

 

문법과 문장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주제의 글쓰기를 진행하는 전문 라이팅 수업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정규과정은 기존 6단계 커리큘럼에서 7, 8레벨의 고급 단계를 추가했다. 7, 8레벨은 미국 공통 교육과정(CCSS) 기준 4, 5단계에 해당하는 레벨로 중급 레벨을 달성한 학생들이 작문, 자유로운 주제 표현까지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국 공교육 영어 읽기 측정에 활용되는 렉사일(Lexile) 테스트를 도입해 어린이의 읽기 능력을 더욱 정교하게 측정하고 아이의 수준에 딱 맞는 난이도의 수업을 제공한다.

화상영어에서 중요한 원어민 교사진도 대거 충원됐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모의수업, 전문경력심사 등 총 7단계의 엄격한 채용 절차를 통해 선발된 10만 명 이상의 교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개편으로 다양한 문화권 학생들을 가르쳐온 원어민 교사가 다수 충원돼 교사 선택폭이 넓어지고 수업의 질이 더욱 향상됐다.

한편,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회원 가입 시 정규 수업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웰컴 수업권’을 증정하고 있다. 웰컴 수업은 유료 수업과 동일하게 원하는 원어민 교사를 선택해 정규 커리큘럼에 따라 25분 동안 진행된다. 웰컴수업과 렉사일 테스트를 종합해 학생의 실력을 정확히 측정해 레벨을 안내하고 수준에 맞는 학습을 제공한다.

브이아이피키드(VIPKid) 할인 프로모션 및 서비스 개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