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공뷰티앤스파, 전통 베트남식 뷰티케어 대구에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16 12:04:13

  코로나엔데믹과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뷰티산업에도 본격적인 활기가 되살아나고 있다.

전통 베트남 현지 방식 그대로를 고집한 뷰티스파매장인 사이공뷰티앤스파는 지난달 4일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오픈해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태리 명품 오일 오이에프 깜, 하모니를 사용한 두피관리와 베트남식 귀청소, 아로마 전신관리, 스킨케어 등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베트남 전문관리사가 1:1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커플, 1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획한 스페셜케어를 선보여 폼격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베트남식 뷰티케어 서비스를 보급 활성화 해 체계적인 교육과 질 높은 서비스를 구현해 대한민국 전역에 체인망 공급을 현실화 할 전망이다.

김세인 원장은 "그동안 베트남 현지에서만 베트남식 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대구에서 수준 높은 뷰티케어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고 사랑받는 사이공뷰티앤스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