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책디스아웃의 ‘서이브’와 ‘유이찬’ 다시 만나다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08 12:04:27
두 사람은 ‘동방신기의 책 디스 아웃’에서 처음 만나 유노윤호, 최강창민 팀 각 팀원들이 힘을 합쳐 동화책을 출판하는 프로그램으로 사랑스럽고 재치 있는 활약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 이번에는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전시<두근두근 도라에몽展>에 홍보 엠버서더로 발 탁이 되어 다시 한번 함께하게 되었다.
이번 촬영에서는 전시장의 각 테마존 및 포토존들을 재미있게 체험하는 촬영을 진행했는데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전시장의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에 감탄했으며 웃음이 떠나지 않는 촬영 현장이었다고 관계자를 통해 전했다.
또한 도라에몽 아트 포토존에는 ‘도라에몽 발레 존’과 ‘코믹북 존’ 등의 매력적인 존이 있으 며,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가 입구로 되어 있는 ‘비밀도구 존’에서는 친숙한 ‘타임머신’이나 ‘어디로든 문’, ‘만약에 박스’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도라에몽 스토리 존에서 진구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진구의 방’과 노래하는 퉁퉁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퉁퉁 이 콘서트 존’ 등을 마련했다.
전시는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팝콘D스퀘어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3.07.30.(일)에 종료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