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720 재수학원, 책임정규반 결원생 모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15 09:58:40

  대치720 재수학원은 지난 2월 27일 책임정규반을 개강한 가운데 추가 합격에 따른 결원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치720은 과목별 상세한 진단테스트로 학생들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개인 시간표와 교재를 제공해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수업은 지난 수업 확인 테스트, 개념 강의 및 실전 수업, 당일 수업 이해도 테스트 등 총 3스텝으로 진행해 학생의 진도, 이해도, 취약점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학습을 제공한다. 모든 수업이 끝난 후에는 영어단어 테스트와 자습, 질의응답, 선택특강 등을 병행해 22시까지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주말테스트를 실시하고 오답은 의무적으로 자습 시간으로 구성해 취약점에 대해 공략한다.

이러한 커리큘럼을 통해 대치720은 2023년도 정시로 서울대 의예과, 세종대, 아주대, 인하대, 성신여자대, 고려대 등 다수 명문대와 지방대 합격생을 배출했다.

책임정규반은 2023학년도 수능 기준 과목 3개 등급 합 12 이하인 재수생들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학생들은 즉시 레벨테스트를 응시 후 결과에 따라 반 배정과 과목별 레벨을 세분화한 개인시간표, 720 자체교재를 받게 된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720 관계자는 “개강한 시점이 얼마 지나지 않아 지금 입소하는 학생들도 문제 없이 대입에 준비할 수 있으며, 부족한 진도는 보충을 통해 숙지할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니 재수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은 올해 마지막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생활패턴을 습관화시키도록 철저한 생활 관리하는 대치720은 출결관리시스템을 도입해 학부모에게 출결사항을 문자로 발송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