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니카(MAISON NICA), 하이서울쇼룸 패션 뉴 에라 참가

메종니카, 하이서울쇼룸 패션 뉴 에라 참석하여 K패션 위상 드높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27 12:07:39

▲ (사진=메종니카 제공)
모니카 고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메종니카(MAISON NICA)가 오는 27일 진행되는 ‘하이서울쇼룸 패션 뉴 에라(HISEOUL SHOWROOM FASHION NEW ERA)’에 참석한다.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1층 디자인랩 ‘하이서울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참여하는 브랜드들의 컬렉션 의상을 전시하고 수주 상담과 컨설팅, 수출 지원 등의 판로 개척뿐 아니라 실질적 홍보 마케팅 지원 사업도 펼칠 예정이다.

행사의 1부에서는 총 10명의 디자이너가 두 개의 팀을 이뤄 참여하는 ‘디자이너 토크’를 통해 브랜드를 알림과 동시에 창작 과정과 작품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든다.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디자이너의 SNS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되는 런웨이에서 모델들이 메종니카의 시즌 컬렉션 의상을 직접 착용하고 하이서울쇼룸 공간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2월 메종니카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여 그리스 신화 속 여신 아르테미스의 이야기를 한국의 민화와 결합하여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하이 퀄리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 시즌 독창적인 스토리로 높은 몰입감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메종니카는 9월 3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다시 한 번 차별화된 실루엣의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