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 참여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04 12:07:51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단장 임호 배우)가 주식회사 ‘팜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에 참여 영상 촬영을 지난 2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팜팜’(COO 이재성)은 온라인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을 기반으로 명품 감정 인력양성과 명품 사입 및 판매 비즈니스, 셀럽 애장품 경매 이벤트 프로세스와 스타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기획 진행 중인 회사이다.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는 단장으로 배우 임호를 중심으로 이철민, 송영규, 정성일 배우 등으로 구성된 2017년에 창단한 연예인 야구단이다.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는 ‘팜팜’이 기획하는 스타 도네이션 챌린지 프로젝트로 스타들의 애장품을 경매 이벤트를 통하여 팬들에게 제공하고, 여기서 발생한 수익금 일부는 한국영화발전기금 및 문화콘텐츠 기금으로 사용되어 현재 침체되어 있는 한국 영화와 문화 콘텐츠의 부흥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의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에 참여 영상 촬영은 ‘자하문리그야구장’에서 진행됐다.
영상은 ‘크루세이더스’의 야구 경기 모습과 ‘초록박스 챌린지’에 참여한 스타들의 인터뷰와 참여 물품 순으로 촬영 진행되었고, 화기애애한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고 주식회사 ‘팜팜’ 이재성 COO는 전했다.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은 11월 27일에 ‘팜팜’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그랜드 오픈될 예정이고,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의 참여 스타와 참여 물품은 12월 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