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블랙데이 맞이 신메뉴 ‘바른짜장떡볶이’ SNS 이벤트 실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13 12:07:45
4월 14일은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이라고 해서 이른바 ‘블랙데이(Black Day)’라 불린다. 매월 14일이 되는 날 일정한 의미를 담아 특별한 행동을 취하는 한국의 비공식 기념일의 일종이다.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솔로들의 시커먼 속을 달래기 위해 짜장면을 먹어야 솔로탈출을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속설에서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올해도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바른치킨도 발벗고 나섰다. 바른치킨이 블랙데이를 기념해 최근 출시한 바른짜장떡볶이를 시식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솔로인 친구를 태그해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바른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솔로인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솔로들의 심금을 울리는 정성 가득한 댓글일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종료 시 추첨을 통해 ‘순덕이세트’ 기프트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순덕이세트는 현미바사삭 순살 치킨과 떡볶이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떡볶이는 추가 금액 없이 기본 바른치즈떡볶이에서 바른짜장떡볶이로 변경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블랙데이에 슬픈 솔로 생활을 위로해줄 색다른 블랙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늘 먹던 짜장면 대신 바른짜장떡볶이를 추천한다"며 "블랙데이 SNS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메뉴인 바른짜장떡볶이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치킨까지 함께 먹으며 외로운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4월 16일(일)까지 전 메뉴를 최대 6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기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