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윤태화 TV 에서 살사와 아크로바틱 등 모습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15 12:07:16
윤태화가 9월 14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 윤태호 TV에서 앞으로 방송과 콘서트에서 보여주고자 살사댄스 무대 비하인드 영상과 아크로바틱 연습 과정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 속에서는 항상 새로운 것을 보여줘야 하는 아티스트의 숙명과 함께 힘들고 낯선 부분에 대한 두려움을 윤태화 몸소 보여주고 있어 짠하지만 또 그것을 수긍하며 열심히 해가는 모습들이 굉장히 감동으로 다가온다.
특히 콘텐츠는 피디 시점에서 관찰한 윤태호의 모습들이 담겨있는데, 단호한 살사 선생님 큐민의 리드를 잘 따라 열심히 하는 모습들이 선하게 그려지고 있다.
또한, 미스트롯2나 트로트 예능 같은 곳에서 그려지는 모습들과 다르게 윤태화가 가지고 있는 내면의 순수한 모습을이 피디가 잘 그려내고 있으며 마지막에 방송과 행사 무대에서 선보이는 카리스마있는 윤태화의 모습을 보여주며 노력하는 모습이 있기에 멋진 무대가 가능하다는 내용을 내포하고 있다.
이렇게 트로트가수 채널에서 유튜브가 활성화가되기 쉽지 않은데, 평소 아이디어가 많고 콘텐츠제작에 열심히하는 윤태화여서 가능하다라고 피디가 전했다.
또한, 윤태화 티비는 <복즙아가씨: 시장플렉스>, 다이어트 컨텐츠 , 브이로그 , 잉간극장 등 다양한 형식으로 콘텐츠 활동에 열심히 매진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