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아트홀, 돌아온 ‘아트로그 가을시즌’ 사전예약 후끈

서울 대학로와 강진 잇는 문화의 다리··· 3대가 모두 사랑하는 브랜드 도약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5-09-29 12:11:08

▲ 아트로그 공연 포스터 / 강진군 제공[강진=정찬남 기자] 전남 강진군은 3대가 즐기는 강진 문화예술 실현의 하나로 강진아트홀에서 추진하는 ‘아트로그’가 지난봄에 이어 오는 10월과 11월 다시 찾아온다고 29일 밝혔다.

예술을 뜻하는 아트(art)와 대사를 뜻하는 다이얼로그(dialogue)의 합성어인 ‘아트로그’는 지역에서 접하기 힘든 대학로 연극을 상연해 강진군민 문화향유 기회 확대는 물론 우수 콘텐츠를 통한 관광객 유입에 목적을 둔 사업이다.

올 초 1,200여 명의 발걸음을 강진아트홀로 이끌며 시작을 알린 ‘아트로그 가을 시즌’에는 가족뮤지컬 ‘피터팬’, ‘우리 아빠가 최고야’, 연극 ‘그대와 영원히-for you’, ‘삼거리 골목식당’ 등 총 네 작품이 상연 예정이며 피터팬 396석을 포함한 약 1,100석의 사전 예약이 신청되어 흥행을 점치고 있다.

강진군 관계자는 “신청 과정에서 높아지는 문화소비의 자발성과 주체성이 유효 관객으로 이어지는 것은 물론 강진군과 강진아트홀 누리집에서 공연, 행사, 영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는 것도 알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오는 10월 11일 ‘피터팬’을 시작으로 이어지는 ‘아트로그 가을 시즌’ 관람 신청은 강진군청 누리집 가입-소통과 참여-공연/행사 게시판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