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지역 일자리 채용박람회’ 개최
46개 기업 280여명 채용 예정, 다양한 부대 행사 마련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 2022-11-04 12:26:00
이번 행사는 양산시가 주최하고 양산상공회의소, 양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영산대학교, 양산 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가 함께한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관내 기업으로는 송월(주), 신흥에스이씨(주), 에스텍(주), 포스텍전자(주), ㈜케이프 등 46개사가 참여하며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현장 면접을 진행하여 관리·사무직, 생산기술직, 판매·서비스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28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양산시청 홈페이지(새소식 또는 구인/구직) 및 양산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열린마당/공지사항)에 게시된 채용박람회 참가업체 현황을 통하여 기업별 채용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자격요건을 확인하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지참하여 현장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이미란 일자리경제과장은 “3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기업과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기업에는 우수 인재를, 구직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고용회복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