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프라임 음식물처리기, 오는 10일 여름 맞이 CJ 온스타일 TV 방송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08 09:28:55

  덥고 습한 여름철의 골칫거리인 음식물 쓰레기를 미생물을 통해 간편하게 처리하는 음식물처리기 ‘린클(Reencle)’이 오는 6월 10일 오후 4시 40분 CJ 홈쇼핑을 통해 TV 특가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특가가 진행될 ‘린클 프라임’은 린클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미생물 ‘푸드클리너’를 사용하여 하루 최대 1kg의 음식물을 분해시키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동시에, 컴팩트한 크기에도 넉넉한 14L의 용량과 음식물 투입이 용이한 지름 33cm의 큰 투입구를 가져 음식물이 생길 때마다 상시 투입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4중 탈취 시스템을 통해 악취 걱정을 덜어내 집 안 어디에서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린클 관계자는 “린클 프라임은 강력한 성능과 넉넉한 용량에 반해 컴팩트한 크기와 간편한 설치가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은 덥고 습해지는 날씨에 음식물 쓰레기가 골칫거리인 주부들에게 고민을 날려버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은 쇼 호스트 심용수의 ‘탑쇼’로 진행되며 CJ 온스타일 TV 방송에서 오는 10일 오후 4시 40분부터 각 종 할인 특가와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