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X기술단기, 9급 공무원 시험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4-02-29 12:33:19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와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가 2024년 9급 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예측해 주는 ‘풀서비스’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월 23일 토요일 시행되는 국가직 9급 행정직, 기술직 공무원 임용시험을 응시하는 이들을 위한 것이다.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기에 향후에 진행될 시험을 빠르게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공단기는 업계 최초로 풀서비스를 시행한 브랜드로 많은 표본을 가지고 있다. 기술단기 또한 합격 예측을 분석하는 평가 연구팀의 경력이 약 20년가량으로 다양한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직렬 및 과목별 성적 분포도와 체감 난이도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응시자의 지역·성별·가산점·답안을 입력하면 백분위 및 석차와 함께 합격 예측 구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인기 강사진의 총평과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공단기와 기술단기는 풀서비스가 오픈되는 당일만 진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단기 풀서비스를 이용해 채점을 마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와 신세계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 수험생들이 애용하는 제품 및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행정직군의 공단기 및 기술, 간호직군의 기술단기의 풀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는 약 35만 명으로 많은 분들께 인정과 사랑을 받아와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여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얼마 남지 않은 시험도 잘 준비하기 바라며 풀서비스로 정확하고 빠르게 합격을 예측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