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코퍼레이션 ‘보라페’, 국내 홈쇼핑 첫 방송서 9억 완판… 중국 이어 연속 흥행
중국에 이어 국내 시장에서도 성공적 데뷔… 홈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성장 기대
초기 성과 기반으로 글로벌 홈 에스테틱 브랜드 성장 가능성 주목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25 12:34:12
보라페는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중국 라이브커머스와 더마코스메틱 분야에서 축적해 온 소비자 인사이트, 제품 개발 노하우, 콘텐츠 운영 경험, 10년간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아쿠아 네뚜아엉(Aqua Nettoyant), △이드라테 T-9 부스터(Hydrater T-9 Booster), △아쿠아 코어 하이드로 인퓨저(Aqua-Core Hydro Infuser) 총 3종으로 구성된 홈 에스테틱 케어 세트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최민석 대표이사는 “보라페는 에스테틱 전문 제품으로 한국에서 전문 에스테틱숍과 병원을 중심으로 판매되다가, 한국 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중국 시장을 시작으로 일반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피부과 전문성을 강화한 뷰티 디바이스 라인과 고기능 더마코스메틱 제품군을 홈 에스테틱 제품 라인으로 확대해, 보라페를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글로벌 전문 홈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