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감성, 작가 ‘몽몽’과 협업한 열 번째 진심ART콜라보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6-24 12:36:30
진심아트컬래버레이션은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공간에 아트 콘텐츠를 손쉽게 접목시킬 수 있는 리빙 및 인테리어 문화예술엽서를 선보이는 브랜드 진심감성의 프로젝트다. 진심감성은 이를 통해 공간의 재창조와 예술적 감성을 중시하는 MZ 고객층 및 1인 가구에게 색다른 문화예술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몽몽 작가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현실과 꿈 사이의 상상력 가득한 세계를 그려낸다. 고양이를 화자로 내세워 관람자로 하여금 꿈결 같은 몽환적인 세상을 대리 경험하게 함으로써 현실의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나 치유 받기를 희망한다.
몽몽 작가는 “나의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고, 포근한 하루가 되었으면 바란다:라고 밝혔다.
몽몽 작가는 7월 1일부터 7월 7일 인천 갤러리태오에서 개인전 [My adorable fantasy]를 진행 예정이며,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부천 복합문화공간 모지리에서 [4 Pieces Of Cake: 달콤한 인생] 4인 4색 초대 단체전에 참여할 예정이다. 해당 전시는 예술단체 플레이비가 기획한 것으로, 4명의 신진 유망 예술가들이 각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달콤한 일상을 친근하게 그려낸 테마전이다.
한편 진심감성은 고물가, 인플레이션 시대를 맞이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고 기능적인 리빙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수납용품을 제조 및 판매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