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25년 공공형 어린이집 신규 지정서 전달식 및 송년 행사 개최

오왕석 기자

ows@siminilbo.co.kr | 2025-11-27 16:37:11

▲ 사진 설명: 신규 지정서 전달식 후 기념 촬영. 왼쪽부터 한화정 단비어린이집 원장, 김경순 쁘띠어린이집 원장, 송효정 산들바람어린이집 원장, 이은숙 삼육라이튼어린이집 원장, 김대환 평택시 복지국장, 김미숙 아이사랑어린이집 원장, 정현숙 아이생각어린이집 원장, 전영선 아이편한어린이집 원장, 이혜진 예쁜아이어린이집 원장[평택=오왕석 기자] 평택시 공공형어린이집 연합회는 지난 26일, 공공형어린이집 신규 지정서 전달식과 송년회를 겸한 ‘2025년 공공형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공형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들이 한 해 동안의 노고를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육 교직원과 내빈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2025년 신규 지정된 8개소 공공형 어린이집에 대한 지정서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감성 콘서트와 놀이 활동 등을 통해 참석자들이 화합과 결속을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공형 어린이집은 민간·가정어린이집 중 우수한 곳을 지정해 운영비를 지원하고, 강화된 운영관리를 통해 양질의 보육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신규 지정된 8개소 포함해 평택시는 총 44개의 공공형 어린이집을 운영하게 된다.

 

평택시 관계자는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질 높은 보육을 제공할 수 있는 우수한 보육 기반 시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