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카카오 브랜드데이서 소노호텔앤리조트 판매 “여름휴가 준비 완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5 12:39:15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이 톡딜X브랜드데이에서 소노 5개 지점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소노 5개 지점을 만나볼 수 있다. 휴식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이며, 여름휴가 여행지를 정하지 못한 사람에게 희소식이라고 컴퍼니합 측은 말했다.
컴퍼니합에 따르면, 여름철에 맞춰 지점별로 다양하게 제공되는 오션 이용권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쏠비치 양양, 소노벨 청송, 소노캄 고양, 소노캄 거제 중에 거리와 취향에 맞춰 지점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측은 “오션 이용권과 지점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여러 혜택을 한껏 누리며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올여름을 색다르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노를 방문한 여행 블로거는 “소중한 사람과 소노의 멋진 경치가 있는 곳에서 휴식할 수 있었다”며 “지점별로 즐길 거리가 달라서 다양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컴퍼니합 측은 “자사는 소노호텔앤리조트를 비롯한 F&B 상품, 호텔&리조트 숙박 패키지 등 자체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라며 “오는 26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8년 설립된 컴퍼니합은 유명 식당과의 컬라버레이션으로 독창적인 상품을 개발해 판매했다. 2019년부터는 호텔 & 리조트에서 숙박 상품 판매 제안을 받아 주요 거래 플랫폼에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패키지를 제작해 판매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