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박람회 6월 3~4일 양일간 신세계백화점서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4 12:45:42

  대전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웨딩박람회가 6월 3일 ~ 4일 신세계백화점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전 최고의 웨딩 및 혼수업체가 다수 참여하는 가운데 예비 부부 고객 상황 별 맞춤 웨딩 준비를 돕는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웨딩 문화의 최신 트렌드를 조명함과 동시에 예비 부부를 위한 각종 혜택을 망라하여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부를 위한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전시 이벤트를 진행 한다.

신부의 눈부신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수려하면서도 청초한 드레스 디자인이 다양하게 공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본식 드레스 피팅 비용이 전액 지원된다.

덕분에 하이퀄리티 드레스에 대한 무료 피팅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게다가 대전 지역 내 프리미염 스튜디오 역시 다수 참석하여 예비 부부 웨딩촬영을 적극 지원한다.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준비로 고민 중인 이들에게 1:1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하여 편의를 높인다는 각오다.

웨딩홀 역시 1:1 맞춤 필터링에 의해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피해 보상 제도, 실시간 견적 비교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간 업데이트 등을 통해 안전하고 합리적인 웨딩홀 지원에 나서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박람회는 예물, 예복, 한복 업체 선택 요령과 함께 신혼여행 준비도 적극 도우며 웨딩 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장점이다. 대전 신혼여행 베테랑 업력을 자랑하는 여행사가 참여해 현지 직영체제 아래 가격 거품을 걷어낸 신혼여행 준비를 돕는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여해 신혼여행을 계약할 경우 캐리어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 참석 희망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사전 예약 대상자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e마이웨딩 관계자는 "대전 지역 웨딩업체 최다 입점이 확정된 가운데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되어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웨딩박람회로 일찌감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