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프라임 그린’ 쇼핑라이브에서 첫공개, 최대 할인 혜택 제공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30 09:00:00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오는 12월1일 오전 10시30분, ‘2025 베스트어워즈 강세일 초특가 쇼핑라이브’를 통해 연말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신규 색상 제품 ‘프라임 그린’을 라이브에서는 처음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린클의 인기 모델을 연말 한정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마련돼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린클 프라임 그린 색상 출시로, 자연을 닮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화이트와 실버 색상에서 확장된 감성 컬러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라임 그린’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만 특별히 5만원 할인돼, 최종 체감가는 40만원대 초반까지 내려간다. 이 외에도 그래비티W 실버 제품도 색상 옵션으로 2만원 할인을 적용받는다. 린클은 이번 방송에서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사전 알림받기 쿠폰 최대 4만원, 라이브 전용 쿠폰 1만원, 카드사 결제 시 5% 할인. 최대 6% 포인트 적립 (기본 적립 외 앱 전용, 라이브, 플러스, 라운지 포인트 포함), 포토리뷰 작성 시 1만 원 포인트 지급, 또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마트 휴지통(베이지)을 증정하고, 기대평 작성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핫초콜릿 기프티콘, N행시 참여자 10명에게는 마켓컬리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베스트어워즈 강세일 라이브는 린클 고객들을 위한 연말 감사 이벤트의 일환”이라며 “특히 프라임 그린 색상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은 분들이 린클과 함께 주방의 위생과 편리함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