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물 없이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델링 팩' 2종 출시
보습 및 영양에 탁월한 팩, 진정 및 쿨링감 선사하는 팩 두 종류로 선보여
- 100만 인플루언서 강경민과 협업해 소비자 긍정적 반응 기대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09-22 12:49:32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강경민과 협업해 '모델링 팩' 2종을 출시했다.
'오리지널 레시피 허니 모델링 팩'과 '카밍 샷 아줄렌 모델링 팩' 두 종류로 선보이며, 가루와 물을 섞어서 쓰는 일반적인 모델링 팩과 달리 물을 사용하지 않아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동봉된 크림과 세럼을 섞으면 모델링 팩 제형이 완성되며, 피부에 도포 시 적절한 농도로 흘러내리지 않고 밀착된다. 팩이 마르지 않고 젤리처럼 부드럽게 굳기 때문에 유효성분 흡수를 높이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하면서 마무리까지 촉촉하게 유지한다.
이번 신제품 2종 개발에는 10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강경민'이 함께 참여했다. 강경민은 "어릴 적 어머니가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시던 홈메이드 팩 레시피를 활용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공동 개발을 하게 되었다"라며 "따뜻한 기억이 담긴 홈메이드 레시피를 그대로 살리고, 아모레퍼시픽만의 최신 연구기술을 더해 효능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만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