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모아파트너,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종충남지역본부 세종시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7-11 12:52:26

  ㈜원모아파트너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종충남지역본부 세종시지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한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종충남지역본부 세종시지부 회의실에서 ㈜원모아파트너 서동욱 대표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종충남지역본부 세종시지부 이재관 비상대책위원장이 의료복지 MOU를 체결하였으며, ㈜원모아파트너 오혁 대리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종충남지역본부 세종시지부 사무차장이 참여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종충남지역본부 세종시지부 노조 조합원과 가족들은 원모아파트너의 의료복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세종충남지역본부 세종시지부 이재관 비상대책위원장은 “충남지역에 더 많은 병원이 추가되어, 다양한 의료 복지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원모아파트너 서동욱 대표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최선의 의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모아파트너는 기업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전국 14개의 진료과목을 140여개 병원과 협약하여 현재 600여개 기업 및 기관에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원모아파트너에서 제공하는 의료복지 플랫폼을 통해 병원 위치 확인 및 혜택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 카카오톡 채널, 복지몰로 운영하였으나 올해 1월 정식 출시된 앱을 통해 예약도 가능해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