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외수영장 오픈
여름 휴가철 맞아 야외수영장(B) 전격 오픈 … 투숙객 무료 이용 가능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5-07-10 12:55:31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이달 들어 체감 온도가 35도 안팎을 기록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은 가운데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의 야외수영장은 해외 럭셔리 호텔을 연상케 하는 오렌지색 건물과 야자수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으로 연예인은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하는 제주의 인기 명소로 자리 잡으며 SNS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한 독보적인 분위기로 해외여행 대신 가성비 있는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이번에 오픈한 야외수영장(B) 외에도 3월 오픈한 야외수영장(A)와 실내수영장 1곳을 더한 총 3곳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수영복 대여(유료)도 가능하다. 또 안전하고 위생적인 수질 관리를 위해 24시간 수질관리시스템을 가동, 쾌적한 물놀이 환경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자랑하는 야외수영장을 전격 오픈하게 됐다”며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 이국적인 색감의 건물과 한데 어우러진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