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필동상인회, 제2회 남산 도깨비 낭만포차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27 13:00:38

  서울 중구의 필동상인회는 다음달 20일 서애로 일대에서 ‘제2회 남산 도깨비 낭만포차’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필동상인회와 지역 주민의 상생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행사로, 서울 중구 필동상인회가 주최·주관하고 MBN 8090오디션 <오빠시대>가 후원한다. 올해 제2회를 맞이한 남산 도깨비 낭만포차는 필동상인회와 지역 주민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작년 대비 더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축제는 10월 20일 낮 3시부터 남산 자락으로 이어지는 서울 중구 서애로 일대에서 펼쳐지며, 페스티벌존, 플리마켓존, 푸드존, 이벤트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페스티벌존에서는 중구 지역 관내 단체, 동국대학교 공연동아리,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전통놀이, 스탬프 릴레이,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축제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온누리 상품권 및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필동상인회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주민, 상인, 학생 등 필동의 구성원들과 함께하는 축제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개성과 매력이 가득한 서애로가 모두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