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가락본동 주민센터 증축식 참석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03-18 16:47:49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가 최근 가락본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가락본동 주민센터 증축 및 엘리베이터 설치공사 준공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경래 의장을 비롯해 김성호, 김행주, 신영재 의원이 참석해 ‘주민센터 증축 및 엘리베이터 설치공사 준공식’을 축하했다.

이번 공사는 지난해 ‘구청장과 주민과의 대화’에서 가락본동 주민들이 청사 증축 및 엘리베이터 설치를 건의했으며, 주민편의 및 복리 증진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 공사를 추진했다.

기존 청사에서 1개 층을 수직 증축해 복지상담실 등을 신설하고 2층에 자치회관 프로그램실을 추가조성했으며, 이는 동주민센터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과 자치회관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엘리베이터 설치로 노인과 장애인의 이동 편의를 증진시켜 행정기관에의 접근성을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준공식에 참석한 박경래 의장은 축사를 통해 “가락본동 주민센터 증축 및 엘리베이터 설치 준공식을 축하드린다. 이로 인해 동주민센터 직원들이 쾌적한 근무환경에서 일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결국 가락본동 주민들의 혜택으로 이어질 것” 이라며, “행정기관에의 접근성을 높이고 좋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