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에브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스토어 오픈

더현대 서울, 대구에 이은 세 번째 매장 오픈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8-12 13:18:17

▲ (사진제공 : 루에브르)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12일(금)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 단독 스토어 ‘메종 루에브르(MAISON LOEUVRE)’를 오픈한다.

핸드백과 여성의류를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인 루에브르는 2535 직장인 여성을 주 타겟으로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 탑 셀러 브랜드로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에서의 뜨거운 인기에 이어, 올해만 단독 매장을 세 번째로 오픈하며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루에브르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로고 티셔츠 & 에코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루에브르가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던 ‘현대 판교점’에서 단독 매장을 오픈하게 돼 더욱 감회가 새롭다며, 베스트 셀러는 물론 곧 출시되는 뉴 컬렉션을 판교점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자세한 내용은 루에브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