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위클리, 22일까지 성수 플래그십 팝업 운영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6-17 13:24:45

  스킨케어 브랜드 데일리위클리(DailyWeekly)가 오는 6월 13일(금)부터 6월 22일(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 17길 5길 1층에 위치하며, 운영 종료 후 해당 공간은 정식 매장으로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쿨링 리추얼 비긴스(Cooling Ritual Begins)”라는 슬로건 아래, 데일리위클리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쿨래스팅 모이스처 스킨 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제안하는 새로운 여름철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한다.

데일리위클리는 이번 팝업을 통해 ‘멘톨도 에탄올도 없이’ 피부 자극 없이 시원한 쿨링 효과를 구현한 자체 쿨링 레시피를 선보인다. 냉장고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피부 온도를 평균 -6.89℃ 낮춰주는 쿨래스팅 라인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으며, 브랜드가 제안하는 속부터 시원한 수분 케어 루틴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다.

쿨래스팅 라인은 단순한 쿨링을 넘어 피부의 근본적인 수분 부족 문제에 집중한다. 데일리위클리가 자체 개발한 독자 성분 ‘하이알탱크™(Hyaltank™)’는 유기농 블루아가베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으로, 수분을 강력하게 끌어당기고 보유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팝업 기간 동안 ‘쿨링 리추얼 처방전’ 참여 시 본품 1개 증정, 전 제품 최대 70% 할인 혜택,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슬롯게임(보냉백&헤어밴드, 쿨래스팅 본품, 패드파우치 10매 등 경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SNS 인증 시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증정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쿨래스팅 전 라인을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피부에 가장 잘 맞는 쿨링 루틴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장소가 될 전망이다.

데일리위클리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름철 피부 관리의 철학을 공유하는 공간”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극 없이 오래가는 쿨링과 깊은 수분감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