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꼬마김밥, 제8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리뉴얼 인테리어 체험형 부스 '관심 집중'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1-21 13:36:29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지난 11월 13일(목)부터 15일(토)까지 서울 SETEC에서 진행된 ‘제8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5’에 참여해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현장에서는 대표 메뉴인 선비꼬마김밥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이벤트가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김밥을 직접 말아보고 조리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가 운영되며, 예비창업자들은 선비꼬마김밥만의 조리 간편화 시스템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받은 요소는 대전 둔산동 본점의 리뉴얼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부스 디자인이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구성은 실제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몰입감을 제공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선비꼬마김밥은 최근 310호점을 돌파하며 브랜드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담을 진행했다. 상담에서는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창업 모델, 초보자도 쉽게 운영 가능한 표준 시스템, 폭넓은 메뉴 라인업 등이 주요 관심사로 꼽혔다. 또한 창업박람회 한정 지원 혜택과 계약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가 공개되며 현장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선비꼬마김밥 관계자는 “박람회에서 예비창업자분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하며 운영 시스템의 간편함과 메뉴 경쟁력, 새 인테리어 콘셉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초기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