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도봉구 파크골프장 2곳 방문
문민호 기자
mmh@siminilbo.co.kr | 2025-03-21 13:39:39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서울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는 제343회 임시회 기간 중 녹천교와 다락원에 위치한 파크골프장 2곳을 방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현장 방문에는 황수빈 복지건설위원장과 손혜영 부위원장, 강신만 의원, 이성민 의원, 홍은정 의원이 참석했다.
파크골프장은 환경개선 공사와 동절기 잔디 생육 및 보호를 위해 휴장 중이었으며, 의원들은 부서 관계자로부터 시설 현황에 관한 설명을 듣고 시설을 면밀히 살폈다.
의원들이 제기한 주요 지적사항으로는 ▲불규칙한 지면 상태 ▲잔디 상태 불량 등이 있었다.
또한 녹천교에 위치한 파크골프장의 경우 인접한 노원 파크골프장과 단절되어 운영되고 있었는데, 의원들은 관계부서에 노원구와 협의하여 양측을 연결하고 더 넓은 규모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요청했다.
황수빈 복지건설위원장은 “파크골프장 시설이 구민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인 만큼, 시설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파크골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부서에서는 시설 운영과 관리에 관하여 더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주기를 바라며, 복지건설위원회에서도 효율적인 관리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