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28일부터 ‘Style Run 대회’ 참가자 본접수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08-26 17:32:04

▲ 스타일런(Style Run) with 송파구 포스터.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오는 10월6일 오전 8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제3회 ‘스타일런(Style Run) with 송파구’를 개최한다.


구와 롯데백화점 공동주최로 진행하는 ‘스타일런 with 송파구’는 다양한 연령대는 물론 초보 러너들도 부담 없이 달릴 수 있도록 5㎞와 10㎞ 두 코스로 나눠 진행한다.


2024년 스타일런의 테마는 ‘패션’이다. 지난해에는 ‘사진’을 콘셉트로 축제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패션’을 주제로 단순한 러닝 대회를 넘어 참가자들 본인만의 스타일을 뽐내며 친구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을 참고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사전접수는 27일까지, 본접수는 오는 28일~9월8일이며, 선착순 5000명 모집한다. 사전 접수하면 모바일 상품권(5000원)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5km와 10km 코스 부문 상관없이 5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러닝 티셔츠, 양말, 스포츠 짐색으로 구성된 러닝 키트를 제공한다.

서강석 구청장은 “올해로 3회째는 맞는 ‘Style Run with 송파구’는 러닝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달리기 축제다. 많이 참여하셔서 송파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구민 건강을 위한 걷기대회 등 생활체육을 활성화하여 ‘건강도시 송파’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