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가족돌봄아동 위한 ‘깨비증권 바자회’ 개최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5-08-26 13:45:17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KB증권은 지난 2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가족돌봄아동 지원을 위한 ‘행복뚝딱 깨비증권 바자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가족돌봄아동이란 질병을 앓고 있거나 장애 및 고령의 가족구성원을 직접 돌보는 아동 청소년을 의미한다.
KB증권은 가족돌봄아동에게 꿈꾸는 시간을 돌려주기 위한 ‘Dream Returns’ 프로젝트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행복뚝딱 깨비증권 바자회를 기획했다.
이번 바자회는 △기부 물품 경매 이벤트 △임직원을 위한 Free Market △소상공인의 팝업스토어 △구매자를 위한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했고, 가족돌봄아동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액 기부 페이지도 오픈하여 임직원에게 안내했다.
KB증권은 이번 바자회를 통한 물품 판매 수익금과 별도의 기부금을 더해 가족돌봄아동 50명에게 주거비, 의료비, 생계비 등 각자 상황에 맞춰 경제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KB증권 김성현, 이홍구 대표이사는 “한창 미래를 꿈꾸고 우리 사회의 중심이 될 아동청소년들이 현실적인 가정 환경으로 인해 어려운 삶을 살고 있다는 현실이 안타까웠다”며 “이번 바자회를 시작으로 가족돌봄아동이 다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KB증권이 앞장서서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