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펜타 X11’ 게이밍 헤드셋 후기 이벤트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7-27 13:00:20

▲ <사진 - SB미디어 제공>

IT 가전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게이밍 헤드셋 ‘펜타 X11’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자가 ‘펜타 X11’을 구입하고 제품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구매처와 블로그에 작성하면 7만 원 상당의 무선 스피커 겸 이어폰을 증정하고,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50만원 상당의 사운드바 Q9900을 받을 수 있다. 작성된 후기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신청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7월에 들어서면서 각종 게임사들이 학생들의 방학과 직장인들의 휴가철에 대비해 다양한 신작 게임을 출시하고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게이밍 PC뿐 아니라 게이밍 기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엠지텍 펜타 X11은 사용 시 케이블이 연결하지 않아도 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무선충전과 수신기를 겸하는 거치대에 헤드셋을 올려두면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되며, 헤드셋을 들어올리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무선 연결이 돼 편리하다. 하루 2~3시간 사용 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일주일 간 사용할 수 있다. 

 

탈착식 플렉시블 마이크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적용돼 외부 소음이 있어도 게임 중 명료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유연한 소재의 마이크는 사용자가 가장 편안한 자세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형태를 맞출 수 있다. 

 

펜타 X11에 제공되는 50mm 대형 네오디움 드라이버는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해 FPS 게임을 즐길 때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이는 PC 게임 뿐 아니라 TV, 게임 콘솔 등과 연결해도 경험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착용감을 높인 펜타X11 게이밍헤드셋은 헤드밴드를 폭넓게 조절할 수 있는 10단계 슬라이더를 적용했고, 이어패드는 가죽 소재를 채택해 오랫동안 착용해도 편안하다. 헤드 유닛 하단에 배치된 아날로그 휠은 볼륨 조절을 손쉽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여름 휴가와 방학동안 게임과 함께 하는 시간을 편리하게 해주는 엠지텍 펜타X11 게이밍헤드셋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