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포토저널리스트 강형원 작가, 강진 찾는다
8일 강진미래아카데미 특강…퓰리처상 수상 등 이력 화려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3-06-05 13:46:42
이번 강연에는 최고의 포토저널리스트인 강형원 씨가 ‘우리 문화 유산의 고대성’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진미래아카데미’ 교육은 수준 높은 명품 강연을 통해 양질의 정보를 공유하고 삶의 질 향상과 품격 높은 지역으로 발전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형원 씨는 국내외에서 탁월한 사진 작품과 독특한 시각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높은 수준의 기술과 예술적 감성을 결합시켜 사진을 통해 이야기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강의에서 참가자들은 실전 사례와 예시를 통해 직접적인 학습 경험을 할 수 있으며 강형원 씨는 자신의 작품들을 공유하고 참가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개인적인 조언과 피드백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 30일 강진군과 전라남도 강진교육지원청, 강진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가 공동 개최한 '강진미래아카데 시즌1'의 첫 번째 강의가 탁현규 작가의 열강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강진 미래아카데미 시즌1의 세 번째 강의는 '콰르텟엑스의 해설이 있는 클래식, 음악사의 하이라이트'라는 내용으로 6월 15일 목요일 오후 7시에 강진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