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PC-OFF 서비스…중소기업 근태 관리 고민 원스톱 해결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09 13:48:10
하지만 중소기업은 경영여건상 별도의 담당자를 채용할 수 있는 여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운영비용 마저 부담이 되는 가운데 도입을 검토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에스원은 렌탈 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초기 도입비용을 줄일 수 있고 전담 인력 없이도 근태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인 '에스원 PC-OFF' 서비스를 선보이며 중소기업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에스원 PC-OFF는 임직원이 스스로 업무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표준근무 설정 기능, 법정 근로시간 초과시 임직원과 관리자에게 자동으로 통보해 주는 ▲주 52시간 한도 관리 기능, 회사 PC에 한해 상세 사용 정보를 관리자에게 제공해 주는 ▲관리자 기능을 제공한다.
'주 52시간 한도 관리 기능'은 관리자가 임직원들의 근무 시간 한도를 주간, 월간 단위로 설정할 수 있고 임직원은 결재 시스템을 통해 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 유연한 업무시간 관리를 돕는다.
여기에 더해 '관리자 기능'을 통해 PC 사용 현황 관리 페이지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PC OFF 서비스 설치 현황과 사용기록 열람이 가능해 관리자가 임직원의 근무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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