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청 구내식당, 시설개선 작업으로 ㈜유니버셜푸드 한시적 운영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9-26 13:51:17
경상남도 도청 구내식당이 시설 개선을 위해 잠정적으로 운영 방식을 변경한다. 이번 개선 작업은 조리 시 발생할 수 있는 유해 물질로부터 조리 종사자를 보호하고,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진다.
이에 따라 도청 구내식당은 한동안 외부업체, ㈜유니버셜푸드가 운영을 맡아 임시 구내식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시 운영을 맡은 ㈜유니버셜푸드는 공사기간 동안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버셜푸드 관계자는 “비록 한시적으로 운영을 맡았지만 최선을 다해 도청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식사를 제공하겠다”며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담은 조리로 최상의 식사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임시 구내식당, ㈜유니버셜푸드는 기존 메뉴에서 벗어나 계절별 특선요리와 다양한 식단을 선보일 예정이며, 건강한 식단 구성에도 신경을 썼다. 이에 대해 도청 직원들은 “임시 운영이지만 기대되는 메뉴가 많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니버셜푸드는 국내 유명 연예기획사들의 콘서트 및 공연에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온 전문 업체다. HYBE, SM, YG, JYP 등 연예기획사의 가수 콘서트 및 뮤지컬 공연 등에서 케이터링 서비스를 담당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도청 구내식당에서도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