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2024 KBS 가요무대 진주시편"공연장 합동 안전점검 실시
유관기관 합동점검으로 공연장 전반 안전관리 철저
엄기동 기자
egd@siminilbo.co.kr | 2024-09-26 16:42:26
진주시는 25일 차석호 진주시 부시장 주재로 26일 열리는 ‘2024 KBS 가요무대 진주시편’의 행사장인 진주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 대한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점검에는 경상남도, 진주경찰서, 진주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경남서부지사, 진주시건축사회 등으로 구성된 합동점검반이 참여하였으며, 각 기관별 전기·소방·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연장의 안전관리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했다.
특히 이번 합동점검에는 지난 12일 개최된 ‘2024 KBS 가요무대 안전관리계획 심의회’에서 논의된 교통‧주차, 입‧퇴장 시 관람객 분산 대책 등의 안전관리 대책이 적정하게 실행되었는지도 꼼꼼하게 확인했다.
차석호 부시장은 “올 가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오늘 점검에서 지적된 사항들은 신속하게 조치하여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진주시 주최, KBS방송국 주관으로 개최되는 ‘2024 KBS 가요무대 진주시편’은 26일 충무공동에 위치한 진주종합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하며 김연자, 배일호, 현숙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