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다이소 전용 미스트 3종 출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5-05-08 14:01:31
비프루브(VPROVE)는 코스모코스가 선보인 피부 솔루션을 제안해주는 데일리 브랜드로, 30년 피부과학 연구소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인마다 각기 다른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얼굴, 헤어, 바디 등 토탈 케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이미 다이소에서는 비프루브의 ‘리얼캐롯’ 시리즈와 ‘리브레이크’ 괄사 비누, ‘마린’ 선케어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 중이다. ‘리얼캐롯’ 시리즈와 ‘리브레이크’ 괄사 비누는 비건 인증을 받은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버려지는 제주 당근을 업사이클링한 원료 및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며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마린’ 선크림 라인은 해조류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형을 출시했으며,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미스트 3종은 브랜드의 다이소 입점 제품군을 더욱 풍성하게 확장하며, 간편하면서도 피부 고민별로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페이셜 미스트 컨셉으로 기획됐다. △모이스처 워터 미스트, △크림 인 앰플 미스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5,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다.
‘모이스처 워터 미스트’는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심층수를 함유한 저자극 진정 수분 케어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이 79% 증가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감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세 안개 입자가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외부 환경에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한다.
‘크림 인 앰플 미스트’는 보습크림과 윤광앰플 성분을 하나로 담은 이중 기능 미스트로, 제주 밭벼 누룩발효물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보습력 156% 증가, 피부 광채 32% 개선이 확인되었으며,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저자극 포뮬러를 기반으로 건강한 윤광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케어할 수 있는 미스트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환경과 피부를 동시에 고려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 피부 고민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코스는 비프루브 외에도 다나한, 알지쓰리, 리노이아, 플로르드망 등 다양한 브랜드를 다이소에 런칭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