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릭스버거, 홍윤화 전속 모델 발탁…공격적 마케팅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24 09:58:19
홈페이지에 공개된 즐거운 메이킹 영상 소식에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업계에서는 2023년 내 프릭스버거 가맹점이 100호점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수제버거 프랜차이즈인 프릭스버거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지닌 정명진 대표의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와 창업 전략으로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햄버거 창업 브랜드이다.
또한 창업 이후에도 매달 충분히 매출을 거둘 수 있도록 끊임없는 추가 지원이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 인기 연예인을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가맹점 영업 이익 증진에도 앞장서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홍윤화와 질리지 않는 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프릭스버거의 이미지가 서로 좋은 시너지를 내며 브랜드와 모델 모두 윈-윈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속 모델인 홍윤화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창업주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도 적극적으로 운영하여 가맹점주들과의 상생 협력을 최우선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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