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린뮤지움, 2024 경기도·파주시 박물관 미술관 지원사업 결과공유전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9-30 14:03:58
아트린뮤지움이 10월 1일(화)부터 13일(일)까지 13일간 ‘사랑을 그리다’ 결과공유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경기도와 파주시가 지원하는 2024 경기도·파주시 박물관·미술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지역을 통한 상생과 존중!_사랑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문화소외지역의 어르신, 어린이, 발달장애인 등 총 60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한 미술 교육프로그램의 성과를 나누는 자리이다.
<지역을 통한 상생과 존중!_사랑을 그리다> 는 다양한 연령과 배경을 가진 참여자들이 함께 모여 사랑의 의미를 표현했다.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참가자들은 각자의 감정을 색과 형태로 풀어내며, 창의력과 자기 표현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그림을 그리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가족과 친구에 대한 사랑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특히, 발달장애인과 문화소외지역 어린이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했다.
전시는 10월 1일(화)부터 13일(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아트린뮤지움 1층 특별전시실에서 열리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