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넥스, '2023 가맹점 대표자회의' 성료... '발전적인 전략과 정책 논의'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18 14:03:54

  문구/사무용품 쇼핑몰분야 우수기업 오피스넥스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2023년 가맹점 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맹점 대표자회의는 본사와 각 가맹점 대표가 모여 회사의 지난 3년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새로운 발전적인 전략과 정책을 논의하고자 실시하는 대규모 행사였으며, 이는 2019년 8월이후 4년만에 주재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3년 가맹점 매출 성장을 위해 3가지 핵심전략’을 중심으로 본사와 함께할 비전과 과제를 공유했다. △오피스 전용 셀프 문구점 ‘오피스25’사업을 통해 오피스상권에서 인건비는 절감하고 기업수익은 성장시키는 유, 무인 셀프문구점 소개 △디지털 캐비닛 서비스 ‘팬트리24’ 자동발주, 자동입고로 사용자가 편리한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새로운 경쟁력이 확보된 직원복지 솔루션 △영업 대리인 비즈니스 ‘넥스에이전트’ 본사와 가맹점 영업구역에 따라 전국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활동하도록 하여 전문영업대리인을 모집 양성하는 사업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오피스넥스는 2023년도 새로운 3가지 전략과 실행계획은 업계최초 도입하는 것이며,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한층 성장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오피스넥스 선장덕 공동대표는 “이번 가맹점 대표자회의에 3년전보다 참여해준 매장이 많았고, 가맹점간 동반성장의 의지가 강한 모습을 보았다. 새로운 비젼을 성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업계에서 전문화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문구/사무용품 업계 선두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