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 코리아 콘퍼런스 2025' 개최…해외 투자자 대거 참석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5-09-02 14:04:23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KB증권은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글로벌 투자자와 국내 주요 기업 간 소통과 협업을 위한 ‘KB 코리아 콘퍼런스(Korea Conference) 2025’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콘퍼런스는 이날부터 3일까지 양일간 열린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투자은행 제프리스(Jefferies)와 공동 주관하며,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의 투자 기회를 모색하는 대표적인 IR 콘퍼런스로, 약 100개 이상의 해외 기관 고객 및 파트너가 참석할 예정이다.
KB증권은 국내외 유수의 기업과 글로벌 기관투자자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심도 있는 투자 논의를 지원해 오고 있다.
콘퍼런스 현장에서는 국내외 주요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참여하는 기업설명회(IR)와 함께, 글로벌 투자자들과의 1대 1 미팅이 병행돼 실질적인 투자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김신 KB증권 글로벌사업그룹장은 "올해 콘퍼런스는 글로벌 투자 환경의 변화 속에서 한국과 아시아 시장의 전략적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참석자들이 실질적인 투자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