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학교밖청소년생활뷰티대회 뷰티놀자” 배재대학교 스마트배재관에서 열려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11-02 14:05:57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배재대학교 스마트배재관 101호에서 “제1회 학교밖청소년생활뷰티대회 뷰티놀자” 청소년축제 한마당이 대전시교육청, 대전광역시 서구청,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국민의힘 대전시당, 소상공인진흥공단, 대전K-뷰티포럼, 동대전정신요양원 및 여러 청소년 관련 기관과 단체 등의 응원과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학교밖청소년생활뷰티대회 뷰티놀자'는 뷰티를 배우지 않은 청소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해 축제 시작전부터 청소년들과 단체장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날 뷰티놀자 축제 사회는 한국뷰티아티스트교육협회 박현아 협회장이 맡았다.
박현아 협회장은 “지금의 모습이 중요한 게 아니다. 10년이 지난 훗 날, 누군가 나에게 잘 컷다! 라고 말을 해 준다면 여러분들은 건강하게 성장한 것이다.” 라는 말을 전하며 참가자 청소년들을 응원했다.
뷰티놀자 축제 현장을 살펴보면 뷰티미용 경연대회 하면 떠오르는 네일, 메이크업, 헤어, 피부 등의 종목 경연과는 다른 ‘수채화 그림 · 웹 디자인 · 조각 공예 등’으로 축제에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자신들이 가진 재능 숨겨진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이번 청소년축제 뷰티놀자에는 VIP 초청 내빈으로 국민의힘 대전시당 이은권위원장,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송봉식의장, 씨크릿우먼 김영휴회장, 대전K-뷰티포럼 장대원회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송하령실장 등이 참석과 축사를 통해 참가자 청소년들을 응원했다.
이날 뷰티놀자 참가 청소년들은 본인들의 작품을 2023년 ‘제2회 학교밖청소년생활뷰티대회 뷰티놀자’에 참여할 후배들이 더욱 힘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박현아 협회장에게 작품을 기증했다.
또한, 축제에는 배재대학교 심리상담학과 학생들과 조교가 함께 참여하여 참가 청소년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등 축제에 대한 안전에도 준비가 되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