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기원 릴레이 동참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5-04-13 14:09:21
[강진=정찬남 기자] 전남 강진군이 전라남도에서 개최하는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 기원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전남도에서 열리는 생활체육인들의 대축제를 앞두고 전남도민을 비롯한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군은 생활체육의 가치와 감동을 알리고, 군민과 함께 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챌린지에 동참했다.
2025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전남도 20개 시ㆍ군의 57개 경기장에서 총 41개 종목이 개최된다.
군은 강진제2실내체육관에서 당구(쓰리쿠션ㆍ포켓볼)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발생하고 있는 구제역에 대한 방역 대책으로 대축전 경기 진행 전 방역 소독, 경기장 출입구 소독발판 설치, 경기장 내부와 화장실 소독용품 비치해 대축전 종료시까지 방역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병철 부군수는 “전국에서 모인 생활체육인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군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장흥군수와 고흥군수를 지목하며 응원의 바통을 이어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