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퍼스WOORI' 모집
코로나 이후 5년 만에 재개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4-01-16 14:12:59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우리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했던 대학생 홍보대사를 올해부터 부활하기로 했다.
우리은행은 명칭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 홍보대사를 ‘캠퍼스WOORI(이하 캠우리)’라고 이름 짓고, 오는 23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캠우리는 ▲20代 대상 브랜드 홍보와 제안 ▲사회공헌 및 ESG 활동 참여 ▲신상품·서비스 아이디어 대항전 등 우리은행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캠우리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우리WON뱅킹 – 생활혜택 - 스무살 우리’를 방문, 신청 접수하면 된다.
캠우리는 1차 서류심사를 시작으로, 2차 면접을 거쳐 50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우리은행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을 얻게 된다.
또한, 우리은행은 캠우리 팀 과제 활동 우수팀도 선정해, 우리은행 해외 영업점 탐방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부활하는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젊은 청년들에게 우리은행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리은행은 캠우리로 선정된 대학생들이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