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LPC 배수형 대표, 모범 중소기업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AR/VR 기반 한우 발골 교육 콘텐츠 구축 시스템 구현…대한민국 혁신 성장 공로 인정
배수형 대표이사 “한우 발골 공정에 기술을 접목하여 전문인력의 양성, 숙련도 향상 등 산업 전반의 혁신을 이룰 것”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6-19 14:12:36
‘농장에서 식탁까지’ 신선육가공 유통ㆍ판매 전문 기업 ‘㈜안심LPC’의 ‘배수형’ 대표이사가 지난 18일 중소기업 주간 ‘2024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모범 중소 기업인 자격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육성·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중소기업인, 모범 근로자, 중소기업 육성 공로자, 지원우수단체를 선정함으로써, 중소기업 경영자 및 근로자의 사기를 고취하고,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해 개최되고 있다.
특히 ㈜안심LPC는 도제식으로 전승되어 입문 장벽이 높은 한우 발골 기술을 AR/VR로 구현해 대한민국 육가공 업계의 혁신 성장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배수형 대표이사는 “육가공 업계의 보수적이고 틀에 박힌 시스템을 탈피하고 새로운 시각과 사업 아이템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도전하고 있다”며 “IT 기술을 접목한 한우 가공 데이터화로 더욱 효율적이고 정확한 프로세스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우 전문 그룹 ‘㈜안심LPC’의 유통 자회사 ‘㈜어니스트초이스’는 최근 ‘아이고기’ 브랜드를 론칭하고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저렴한 가격과 품질은 물론 여러 가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