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국인학교, 세계엑스포박람회 2030 유치 지원 “아름다운 부산 담은 영상 공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29 08:58:41
부산시 해운대에 소재하는 부산외국인학교가 부산에서의 선도적인 국제 학교로서 2030 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이 엑스포 유치를 통해 권위 있는 세계적 행사의 주최지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예정이다.
부산외국인학교는 2030년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영상을 제작해 부산외국인학교의 학생 및 학부모, 교사들의 부산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냈다.
해당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부산의 해변과 친절하고 따뜻한 부산 사람들 일상, 그리고 자연과 절경을 이루는 절의 모습 등 부산의 매력적인 요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미국 교육 과정을 기반으로 한 부산외국인학교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높은 자격을 가진 교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문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문화적인 이해와 교류, 관용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학생들에게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여 세계로 나아갈 준비를 돕는다. 이러한 교육 이념은 부산외국인학교 부산엑스포 홍보영상에서도 생생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어 “부산외국인학교 학생 및 부모, 직원 모두 2030 부산 세계 엑스포 유치를 지원하고 함께 이 비전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희망한다. 부산은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부산외국인학교의 부산세계엑스포 유치 응원 영상은 부산외국인학교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