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가야면 체육회, 합천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6-01-15 16:25:25
이번 기탁식에는 가야면 체육회 이범기 회장을 비롯하여 임재후 前체육회장과 이형섭 수석부회장, 한심희 사무국장, 가야면장이 참석하여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과 이웃 사랑이 담긴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이범기 회장은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면민의 화합과 체력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야면 체육회는 2023년부터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매년 체육대회, 경로잔치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을 전달해주신 가야면 체육회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합천군은 2025년 12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희망2026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 모금 기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탁받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가야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 지원할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